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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거래정보: 상품종류, 증권번호, 보험계약자, 피보험자, 보험기간, 보험료, 보험금액 등 보험계약 내용 다. 기타 금융거래의 설정·유지·이행·관리를 위한 상담·채권관리 등을 통해 생성되는 정보 2. 선택적 정보 가. 보험청약서 등에 기재된 정보 또는 고객이 제공한 정보 - 가족사항, 결혼여부 등 3. 수집방법 가. 회사에 내방한 고객으로부터 직접 수집 나.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이메일 등 다.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라. 고객센터를 통한 수집 제6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없는 한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영업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없는 한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영업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1. 신용조회회사가 개인의 신용도 등을 평가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인신용정보를 보유하는 경우 2. 신용정보회사 등이 민·형사상의 책임 또는 시효가 지속되거나 분쟁의 입증자료로서 개인신용정보를 보유하는 경우 3. 상법 제33조 등 법령에 따라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 4. 기타 이와 유사한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② 개인정보가 기록된 출력물, 서면 등은 파쇄 또는 소각의 방법으로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 형태의 개인정보는 복원이 불가능하도록 영구 삭제하는 방법으로 파기합니다. 제7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①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 각 호와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암호화 - 고객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 및 파일은 암호를 설정하는 등 파일 잠금 기능을 활용하여 별도의 보안기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2.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대한 개인정보 유출·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 및 백신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처리시스템 접근 제한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외부로부터 무단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를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관리에 철저를 기하고 있습니다. 제8조(개인정보 처리(취급)방침의 변경)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취급)방침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변경 및 시행 시기, 변경된 내용을 지속적으로 공개하며, 변경된 내용은 고객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변경 전·후를 비교하여 공개합니다. 제9조(권익침해 구제방법) 고객은 개인정보 침해로 인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 주소 :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12층 2.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 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http://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3.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www.spo.go.kr, 02-3480-3573) 4. 경찰청 사이버안전국(http://cyberbureau.police.go.kr,182) 제10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등) 회사의 개인정보보호법 제31조 제1항에 따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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