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영" "윤 영"
다.

KGA에셋은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고
더 나아가 건강하고 모범적인 GA의 모델이 되고자 합니다.

경영지표

  • HOME
  • 경영현황
  • 경영지표
  • 유지율

    유지율, 정착율

    *2017년 상반기 공시 : 2017년 06월 말 기준

    경영실적 표
    구           분
    13회차
    계약 유지율
    대상 신계약액
    유지 계약액
    유지계약액 비율
    25회차
    계약 유지율
    대상 신계약액
    유지 계약액
    유지계약액 비율
    37회차
    계약 유지율
    대상 신계약액
    유지 계약액
    유지계약액 비율
    49회차
    계약 유지율
    대상 신계약액
    유지 계약액
    유지계약액 비율
    61회차
    계약 유지율
    대상 신계약액
    유지 계약액
    유지계약액 비율
    73회차
    계약 유지율
    대상 신계약액
    유지 계약액
    유지계약액 비율
    85회차
    계약 유지율
    대상 신계약액
    유지 계약액
    유지계약액 비율
    13월차
    FP 정착율
    전년동기 신규 등록 인원
    정착 등록인원
    정착률
  • 불완전 판매

    대면 불완전판매

    *2017년 상반기 공시 : 2017년 06월 말 기준

    경영실적 표
    구           분
    불완전 판매 신계약 건수
    사유 품질보증
    해지건
    자필서명 미이행
    약관 및 청약서 미교부
    상품설명의무 위반
    기타(적합성 원칙 위반 등)
    민원해지건
    무효건
    불완전판매건수 계
    비율
    청약철회 건수